본문 바로가기
수산물수출입관련

수입되어 창고 입고 중인 마른 오징어

by 유니언포씨 2021. 10. 15.

노조반에서 상품을 하차하는 작업

중국산 마른 오징어(Dried Squid)가 금일 부산소재 냉동 창고에 입고 되었습니다.

마른 오징어의 사용용도에 따라 실채작업용, 구이용, 시판용등으로 구분되며 이번 상품은 건조을 많이하여 실채 작업으로 들어온 것입니다.

수입산 마른 오징어의 형태는 동체 부분만 작업되어 스킨온과 스킨오프로 구분을 하며 현지에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마른 오징어의 사이즈 구분은 동체의 길이로 구분하며 본사에서는 16~18cm, 19~22cm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마른 오징어

시판용으로 작업되는 마른 오징어는 다리를 포함하고 있는 상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포장은 일반적으로 10키로/박스에 벌크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요청시 개별 포장 (I.W.P)도 가능합니다.

마른 오징어의 경우에는 건조도, 껍질제거 유무와 평판 작업등의 정도에 따른 가격 차이가 나며 특히, 오징어종류에 따른 가격차이 아주 큰 편이오니 구매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건조 오징어

마른 오징어의 수입이나 유통을 원하시는 업체는 본사의 유통팀이나 무역팀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문의 대표전화 051-242-5300

홈페이지 https://www.forsea.co.kr

 


체인점이나 거래처에 동일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공급을 하시길 원하시나요?
그럼 수산전문사이트 포씨의 관리업체인 "유니언포씨"에 수산물 수입에 대하여 상의하세요.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으로 빠르고 정확한 오퍼 제공과 대행을 해 드립니다.
관련문의 전화 051-242-5300 무역팀

마른 오징어 사진

댓글